본문 바로가기

제품

브루투스 스피커 추천 무드등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행이나 캠핑 자주 다니시나요? 저는 캠핑을 하러 가거나 바닷가에서 노래를 들으면 굉장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핸드폰으로 듣는 것은 음량의 한계가 있어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샀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무드등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인데요. 저녁에 은은한 조명의 무드등을 바라보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무드등은 총 7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피커 위를 터치하면 여러가지 LED불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가지 색상 외에도 부드럽게 자동으로 바뀌는 조명과 음악에 맞춰 변하는 디스코 모드도 있습니다. 음악 소리는 꽤 크게 들을 수 있습니다. 축제 현장 같은 곳에서 사용할 정도의 크기는 아니지만, 가족이나 연인끼리 여행 가서 신나게 듣기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위 사진은 디스코 모드입니다. 여름 휴가철 신나는 음악을 들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어릴 적 추억을 회상시키고 분위기를 신나게 띄우는 것은 음악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텐트 안에서 조명을 켜놓은 모습인데요. 조명 위를 길게 터치하면 베이지색 조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이지색 조명은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데요. 은은하게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스피커로써도 좋지만 무드등으로 사용해도 괜찮은 것 같네요.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는 은은한 조명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음악뿐 아니라 영화나 유튜브 영상을 볼 때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여행 갈 때 무드등 스피커를 가져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음악과 함께 신나고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 더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