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루투스 스피커 추천 무드등
안녕하세요. 여행이나 캠핑 자주 다니시나요? 저는 캠핑을 하러 가거나 바닷가에서 노래를 들으면 굉장히 기분이 좋더라구요. 핸드폰으로 듣는 것은 음량의 한계가 있어 블루투스 스피커를 하나 샀습니다. 가장 큰 장점은 무드등을 이용할 수 있는 점인데요. 저녁에 은은한 조명의 무드등을 바라보고 있으면 왠지 모르게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무드등은 총 7가지 색상을 가지고 있습니다. 스피커 위를 터치하면 여러가지 LED불빛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7가지 색상 외에도 부드럽게 자동으로 바뀌는 조명과 음악에 맞춰 변하는 디스코 모드도 있습니다. 음악 소리는 꽤 크게 들을 수 있습니다. 축제 현장 같은 곳에서 사용할 정도의 크기는 아니지만, 가족이나 연인끼리 여행 가서 신나게 듣기에는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위 사진은 디스코 모드입니다. 여름 휴가철 신나는 음악을 들을 때 사용하면 좋습니다. 어릴 적 추억을 회상시키고 분위기를 신나게 띄우는 것은 음악만 한 것이 없는 것 같아요.
텐트 안에서 조명을 켜놓은 모습인데요. 조명 위를 길게 터치하면 베이지색 조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베이지색 조명은 3단계로 밝기 조절이 가능한데요. 은은하게 따뜻한 느낌을 주네요. 스피커로써도 좋지만 무드등으로 사용해도 괜찮은 것 같네요.
무드등 블루투스 스피커는 은은한 조명이 있어 로맨틱한 분위기를 연출해줍니다. 음악뿐 아니라 영화나 유튜브 영상을 볼 때 사용해도 좋더라구요. 여행 갈 때 무드등 스피커를 가져가 보시는 건 어떨까요? 음악과 함께 신나고 좋은 추억 만들어보세요. 더 자세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