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계란 삶는 기계 자동타이머 에그쿠커

반응형


안녕하세요. 계란 자주 드시나요? 운동을 하다보니 계란을 자주 먹고 있는데요. 계란 삶는 것이 약간은 귀찮더라구요. 그래서 계란을 간편하게 삶을 수 있는 에그쿠커를 구입했습니다.




계란은 단백질이 풍부해 근육을 키우거나 다이어트 식품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달걀 노른자에 들어있는 레시틴이라는 성분은 면역 강화, 피부 건강, 두뇌 강화, 혈관 건강, 탈모 등 다양한 효능이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물론 달걀 조금 먹는다고 해서 확 달라지지는 않겠지만 그만큼 영양분이 풍부한 식품입니다.



포장은 알맞게 제작된 박스에 넣어서 안전하게 배송되었습니다. 구성품은 쿠커, 판, 뚜껑, 트레이 등 여러 가지가 들어있습니다.



쿠커가 가장 편리한 점은 자동 타이머가 있다는 것인데요. 꼭 신경 쓰지 않아도 자동으로 꺼지기 때문에 다른 일을 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깜빡하고 계란을 태우거나 하는 일은 없어지겠네요. 또한 완숙, 반숙 계란이나 계란찜 우유 데우기 등 여러 기능이 있어 다양한 용도에 맞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1단, 2단으로 모두 사용할 수 있는데요. 2단으로 이용하면 위칸이 상대적으로 좀 덜 익는 느낌은 있습니다. 그래서 모든 계란이 똑같이 익지는 않는 것 같아요.



사용하는 방법은 본체에 물을 넣고(약 80ml 계랑컵으로 1컵) 재료를 올린 다음 뚜껑을 닫고 타이머를 맞춰주면 끝입니다. 2단으로 사용할 때는 타이머를 완숙 계란 시간보다 살짝 더 많은 시간으로 설정해줍니다. 자동으로 꺼지는 타이머가 있어 삶는 동안 샤워를 하거나 설거지를 하면 시간이 금방 가더라구요.



계란이 익은 모습인데요. 원하는 대로 잘 익었네요. 삶아진 직후 바로 찬물에 헹궈줘야 껍질이 잘 까집니다. 그렇지 않으면 껍질 때문에 화가 날지도 몰라요. 달걀을 꺼낼 때는 굉장히 뜨거우니 주의하셔야 합니다. 꼭 장갑을 끼고 꺼내셔야 합니다.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기 때문에 주의사항만 알려준다면 청소년들도 안전하고 쉽게 조리할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가스레인지를 이용하는 것보다 화재나 안전상의 위험이 줄어듭니다.



이건 계량컵인데요. 원래는 계량컵 밑에 있는 송곳으로 계란을 뚫어서 사용하라고 되어 있지만, 뚫기 쉽지 않고 뚫지 않아도 잘 삶아져서 저는 그냥 이용하고 있습니다. 저는 계란을 삶은 용도로 사용하고 있지만 이외에도 만두, 찐빵 등을 쪄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제 편하게 계란을 삶아보세요. 계란삶는기계 에그쿠커 였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