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관련정보

유튜브 쇼츠 쿠팡에 올리는 방법 쇼츠 퍼가기 공유하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쿠팡에 쇼츠 올리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 많은 온라인 판매자 분들이 쿠팡을 이용하고 계실 텐데요. 유튜브 동영상은 공유->퍼가기를 통해 html로 영상을 첨부할 수 있었습니다.

하지만 쇼츠 공유를 누르면 퍼가기란 버튼을 아무리 찾아봐도 찾을 수 없었습니다. 그런데 두둥ㅠㅠㅠㅠ 전보다 더 간편한 방법으로 쇼츠의 html을 복사할 수 있더라구요.

방법은 간단합니다. 쇼츠 영상에 마우스 우클릭을 하고 소스코드 복사를 누르면 끝!! 너무 쉽죠?

 

상세페이지에 올리는 방법은

1. 상단에 있는 텍스트(HTML) 추가 누르기

2. html클릭

3. 복사한 주소 넣기 하면 끝!! 너무 쉽죠? 가운데 정열을 하고 싶으시면 앞에 <p style="text-align: center;"> 더 입력하면 정렬까지 바로 됩니다. 물론 가운데 정렬 버튼을 통해서 정렬할 수도 있습니다.

<p style="text-align: center;">

저장 후 끝내기를 누르시면 유튜브 쇼츠 영상이 첨부됩니다.

 

오늘은 쿠팡에 유튜브 쇼츠 올리는 방법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셀러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2022.09.30 - [분류 전체보기] - 클릭 3번으로 누끼따기 배경 지우기 사이트

2020.07.16 - [컴퓨터 관련정보] - 저작권 걱정없는 무료 상세페이지 제작툴!

2020.07.07 - [컴퓨터 관련정보] - 스마트 스토어 키워드 검색량 조회

2020.07.08 - [컴퓨터 관련정보] -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도구 셀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