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컴퓨터 관련정보

네이버 키워드 검색량 조회 도구 셀퍼

반응형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에 상품명을 정하기 전 키워드 검색은 필수일 것이다. 대표적으로 아이템 스카우트라는 프로그램을 많은 분이 이용하고 있을 것이다. 그런데 간혹 키워드를 검색해야 하는데 아이템 스카우트가 먹통일 때가 간혹 발생한다. 그럴 때 대처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소개한다.


오늘 소개할 프로그램은 "셀퍼"라는 프로그램이다. 아이템 스카우트가 나오기 전 자주 사용했다. 셀퍼의 가장 큰 장점은 처리 속도가 빠르다는 점이다. 아이템 스카우트에 비교해 처리 속도가 엄청 빠르다. 대신 검색 기간을 지정할 수 없는 단점이 있기는 하지만 사용하는 데 크게 불편함이 없다. 빠른 처리 속도를 원한다면 셀퍼를 추천한다.

구글이나 네이버에 셀퍼로 검색하면 접속할 수 있다.


셀퍼도 아이템 스카우트와 마찬가지로 카테고리 키워드 검색 및 검색량 조회가 가능하다. 사용 방법은 카테고리별 검색을 클릭한다. 그 후 자신이 판매할 제품이나 키워드를 찾기 위해 원하는 카테고리를 설정한다. 그러면 카테고리에 맞는 키워드가 줄줄 나온다. 필터에 검색 횟수나 물건 갯수 범위를 적어주면 그 범위 안의 키워드만 검색된다.


비율을 클릭해 정렬하면 경쟁력이 낮은 키워드를 찾을 수 있다.


그다음 키워드별 검색이다. 여기에서는 내가 찾은 키워드 검색수와 상품수가 얼마나 되는지 확인할 수 있다. 연관 검색어도 표시되니 참고하면 키워드 찾기가 훨씬 수월해질 것이다. 아이템 스카우트가 먹통이 되거나 빠른 조회 시스템이 필요하면 셀퍼를 사용해보길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