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

녹차원 깔라만시 원액 상큼한 신맛의 조화

반응형

깔라만시가 몸에 좋다고 해서 저도 한 번

사서 먹어봤는데요. 마침 홈플러스에

원액을 팔고 있어 하나 샀습니다.



녹차원이라는 곳에서 만든 제품인데요.

이름에서 왠지 위생적으로 만들 것 같은 느낌이 드네요.

원재료는 깔라만시(베트남산)100% 로 만들었는데요.

용량은 1kg입니다.

유통기한은 1년 정도 되지만 개봉 후에는 빨리

마시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깔라만시에 들어있는 비타민은 레몬의 약 30배 정도

된다고 하는데요. 피로 회복과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고 합니다. 건강을 위해 꾸준히 마셔보려구요.



먼저 물에 타서 먹어봤는데요.

기준량은 물120ml에 20g이라고 합니다.

색이 노란 것이 보기만 해도 신맛이 느껴지네요.

맛은 뭐랄까 레몬+귤껍질 맛이 난다고 할까요?

신맛이 있으면서 약간 쓴맛이 느껴집니다.

생각보다는 신맛이 강하지 않아서 레몬 물처럼

마시기 좋았습니다.



소주에 넣어서 먹으면 숙취가 없다고 하는데요.

그냥 마시는 것보다 그마나 몸에 좋을 것 같아

한 번 시도해봤습니다. 약간만 타서 마셔보니

예전 순하리? 소주가 생각나네요.

술이 더 잘 들어갈 것 같다는 느낌이~ㅋㅋ

근데 약간 과즙이 들어간 소주는 금방 질리긴

하더라구요~역시 오리지날이 최고입니다.

가끔 한 번씩 마시려구요~



녹차원 깔라만시 원액 마실만 하다고 생각하는데요.

일주일째 물에 타서 마시고 있네요.

한 잔씩 마실 때마다 왠지 건강해지는 느낌이 들어요.

아직 큰 변화는 없지만, 피로가 조금 풀린 것 같습니다.

찬물에 잘 희석되기 때문에 마시기가 편하네요.

깔라만시 원액 찾고 계신다면 추천합니다~